[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믹스앤픽스(대표 김태환)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콘텐츠 마케팅 전문 벤처기업이다.
웹 기획자, 광고 디자이너, 커머스 크리에이터, 통계·광고 분석 전문가, 웹툰 작가, 미디어·퍼포먼스·커머스 마케터 등 콘텐츠 마케팅에 특화된 인재들이 출중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커스터마이징에 최적화된 디지털 마케팅 구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믹스앤픽스’는 포털에서 많이 검색·공유되면서 가입·구매 행위를 유발하고 광고주의 매출을 상승시키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한다.
주력 업무는 기업 브랜드와 연관 검색어 등록, 기업 로고 디자인, 소개 포스팅 대행, 공식 블로그 개설, CPA 테스트, 랜딩 페이지, 배너와 카드뉴스 광고 제작, DB 마케팅 솔루션 제공, 댓글 관리, 알림 톡 발송, 병원 마케팅 패키지 제작 등 클라이언트와 수요자 특성에 맞춘 콘텐츠 및 퍼포먼스 마케팅 서비스이다.
또 온라인에서 브랜드 웹사이트와 쇼핑몰에 유입된 고객들이 매출을 일으키는 과정을 체크·개선하며 매출 상승을 도모한다.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서 유통되는 101가지 유형의 콘텐츠를 제작한 이 업체는 네이버, 다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잡코리아, 알바몬, 알바천국, GDN, DDN 등의 기업과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최근엔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온라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인 위믹스에 힘을 쏟고 있으며 앞으로 진료비 비교, 의료진, 스토어, 구인·구직, 간병인 중개 등 환자에게 특화된 병원 포털 서비스 위픽스, 여성 생리용품 전문 쇼핑몰 ‘위픽’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환 대표는 국제 마케팅 어워드 ‘Effie Awards’에서 가장 효과적인 마케터 TOP5에 선정된 마케팅 전문가로서 능률과 가치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업무 및 비즈니스 환경 조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