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대한체육회 경기단체연합회(회장 정동국)가 지난 3월 28일 아비콘헬스케어 회의실에서 ㈜아이팡코리아(대표 심재붕)와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59개 중앙경기단체와 5개 준회원, 4개 인정단체, 24개의 등록단체로 구성된 경기단체연합회는 대한민국 체육발전과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통한 국민 건강증진에 견인차 역할을 다해오고 있으며, (주)아이팡코리아는 올레팡 이라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제주도 맛집, 숙박, 렌트카 등 제주도 관광객들에게 알찬 정보를 비롯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으로 제주도 지역 소상공인 활성화 및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더불어 제주도 관광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자 ‘올레팡 멤버쉽‘ 서비스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경기단체연합회의 회원들 대상 회원복지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에게 유익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현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동국 회장은 “이번 연합회와 MOU체결을 통해 한국 체육 최일선의 현장에서 사명과 임무를 다하는 경기단체연합회 회원 복지 서비스에 양사가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올레팡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