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아이돌 그룹 뉴이스트가 데뷔 8년 만에 1위에 올랐다.


8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서는 가 이주의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뉴이스트는 입을 모아 "뉴이스트 첫 번째 1위다. 너무 감동적이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며 "'러브(팬클럽)' 덕분에 우리가 3월에 기분 좋은 7주년을 맞이해 8년차 가수가 됐다. 앞으로 더 열심히해서 발전하는 뉴이스트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리가 8년 만에 1위를 했는데. 이 영광을 여기 계신 모든 분들께 돌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날 뉴이스트와 박봄, 김동한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뉴이스트는 3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타이틀곡 'BET BET'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칼군무를 선보였다. 박봄은 몽환적인 사운드의 타이틀곡 '4시 44분'으로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알렸다. 김동한은 타이틀곡 'FOCUS'로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매혹적인 무대를 보여줬다.


'쇼! 챔피언'에는 뉴이스트, 엔플라잉(N.Flying), 베리베리(VERIVERY), 박봄, 김동한, 1THE9, 뉴키드, 동키즈, 스펙트럼, 조정민, 가을로 가는 기차, 성리, 핫플레이스, 지구(GeeGu), 해시태그, 최현상 등이 무대에 올랐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