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타임즈가 언론계 돌풍을 일으킬 숨어있는 BTS(방탄소년단)를 찾습니다.

'34년 전통'의 스포츠서울은 지난 1월 사명을 한류타임즈로 변경하고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대폭 강화하는 한편, 오는 6월을 기점으로 종합경제 매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류타임즈는 이에 맞춰 국내 언론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함께 미래를 열어갈 경제전문 경력기자를 찾습니다.

한류타임즈는 BTS가 전세계에 우리의 언어와 방식으로 한류를 전파했듯 국내에만 머무르지 않습니다. 국내 경제 전반의 뉴스를 AI(인공지능)를 통해 전세계 언어로 번역, 서비스하는 한류통합포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발품을 팔아 쓴 취재기사들이 실시간으로 국내와 해외 독자들에게 다가갑니다.

한류타임즈는 타성에 젖은 기존 경제지의 틀도 과감히 벗어나려 합니다. 차별화된 기획, 시장과 현장 중심의 콘텐츠, 관성을 깬 도전적인 기사 포맷 등에 집중합니다.
미래는 저절로 오지 않습니다. 한류타임즈와 함께 성장하고 도전할 분들의 열정을 기다립니다.

[모집요강]
◇모집분야 및 인원 : 산업●IT●생활경제●금융●증권●부동산 분야 취재기자 00명
◇지원자격 : 취재경력 3년 이상,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전형 : 서류심사→실무●임원 면접→최종합격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본인 작성 기사 3건 이상 첨부)
◇접수방법 : 2019년 5월 31일까지 이메일(ss21mp@sportsseoul.com) 접수
◇문의 : 경영기획실(02-2001-0063~4)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