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2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보디가드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멀티 하와이 시리즈’,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의 2종으로 휴가지의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에어커버링 등 통기성과 촉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각 여성용 브라·팬티와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멀티 하와이 시리즈는 기하학적으로 표현된 트로피컬 무늬에 강렬한 스트라이프 밴드 포인트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성용 세트는 신축성과 촉감이 우수한 에어커버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하며 남성 드로즈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가격은 브라 3만7000원, 팬티 1만원대, 드로즈 2만1000원.

휴양지 해변가를 모티브로 한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는 시원한 야자수잎 프린트에 밝은 핑크 컬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에어커버링 원단과 메시 소재를 결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팬티에는 프릴 장식이 적용돼 휴양지 란제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가격은 브라 3만9000원, 팬티 1만원대, 드로즈 2만1000원.

좋은사람들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천연샴푸 브랜드 ‘쿤달’과 함께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보디가드X쿤달 바캉스 이벤트’를 통해 전국 보디가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쿤달 여행용 5종 세트를 7900원에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로 증정한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열대식물의 화려한 색감과 패턴을 담은 여름 언더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줄 언더웨어와 푸짐한 혜택의 프로모션으로 보디가드와 함께 더욱 특별한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