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스마트 방범안전창 시공, 사회봉사활동으로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 제주총판 대명시스템창호 (대표 이장식)가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는 방범안전창 브랜드로 고품질 내구,견고성, 다중잠금장치의 안전성 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연구, 개발로 선호도가 높은 윈가드는 고강도 스테인리스재질, 외부에서 열 수 없는 자동잠금장치, 침입발생시 위치감지, 스마트방범센서, 스마트폰 알림경보전송, 추락사고방지, 화재발생시 쉽고 빠른 대피기능 등의 장점이 있다.
이장식 대표는 개별 실측, 꼼꼼하며 정성을 다하는 정밀한 시공, 고객만족, 사후관리 등으로 성공을 이룬 인물이며 지큐휴먼빌, 신화위더스빌, 정원파인즈, 남건휴먼스 등 제주도에서 집 잘짓기로 유명한 건설회사의 건물을 비롯한 수많은 건물에 시공하였고 재산 보호와 생명, 안전을 위해 시공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
제주지방경찰청과 제주개발공사JPDC, 초록우산재단과 함께하는 지적장애인 가정 및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가정을 위한 사랑나눔 세이프하우스 봉사는 무상 방범안전창 설치 뿐만 아니라 제주지방경찰청의 응답하라 순찰로 범죄 예방과 지속적인 관심으로 사회적으로 어려운 가정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어 나눔봉사의 귀감이 되고 있다.
사회봉사에 적극적인 이장식 대표는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 확대와 사랑나눔 세이프하우스 봉사에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