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내셔널 호그랠리 이미지_고화질

[스포츠서울 노태영 기자]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12일부터 라이더들의 축제인 ‘2019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참가 신청 접수를 실시한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꿈의 축제’라 불리는 ‘내셔널 호그 랠리’는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동료 라이더들과 함께 강원도 멋진 풍광을 느낄 수 있는 그룹 라이딩 ‘그랜드투어’, 모터사이클 스킬을 선보이는 슬라럼과 단거리 레이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간의 팔씨름 대회인 ‘리그 오브 호그’,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청춘 나이트’ 등이 눈에 띈다. 특히 올해에는 힙합 가수 제시(Jessi)가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아울러 풍성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내셔널 호그 랠리 후원사들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로부터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1대)이 최고 경품으로 제공된다.

1999년 시작되어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내셔널 호그 랠리는 지난해 궂은 날씨에도 전국에서 약 1500여명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참석할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참가신청 및 접수는 이날부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을 통해 할 수 있다. 내셔널 호그 랠리 사이트에서도 가능하다.

factpoet@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