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는 대표 캐릭터 ‘코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키즈런과 함께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 티켓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보건복지부, 교육부 등이 합동으로 최근 발표한 ‘2018년 아동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 아동의 삶의 만족도는 6.57점으로 집계됐다. 이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 7.6점보다 한참 낮은 수치다. 아동 10명 중 3명(32.7%)가 친구들과 놀기를 희망했지만 실제로 친구와 놀고 있다고 응답한 아동은 1명(13.8%)에 그쳐 친구들과의 놀이 시간이 턱없이 모자란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세노비스 키즈는 내달 13일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를 개최해 성장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총 1000 여 명의 어린이가 참가하는 이번 아레나 레이스는 세노비스 키즈 ‘코비’ 삼총사와 더불어 아카데미존, 레크레이션존, 스포츠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액티비티로 구성될 예정이다. 어린이들은 프로그램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도전의식을 높이고, 서로 협동하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끼며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와 키즈런이 함께 하는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 티켓은 1인당 3만 4천원으로 기존 판매가를 그대로 유지했으며, 주요 온라인몰(티몬, 위메프,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여기어때)과 함께 잘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참가자에게는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 미니 샘플과 코비 캐릭터 스티커를 추가로 증정해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키즈런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에서 놀 시간 부족한 성장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고 놀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 제품은 엄마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영양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맛과 즐거움까지 한 번 더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 ’,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아이의 건강을 빈틈없이 챙기기 수월하다.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는 세노비스 공식몰 및 신세계몰, GS샵,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 몰과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및 면세점, 코스트코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