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사진)방탄소년단 적금2 출시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공 | KB국민은행

[스포츠서울 유경아 기자] KB국민은행이 그룹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금융상품 ‘KB X BTS 적금Ⅱ’와‘KB국민 BTS체크카드’를 오는 14일부터 6개월간 판매한다.

9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KB X BTS 적금Ⅱ’는 초회 1만원 이상 매월 1백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금이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최대 3년까지이며, 일반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 2.6%를 적용받을 수 있다. KB스타뱅킹 내 상품 전용관이 특별 생성되며, 가입자가 본인의 꿈을 담은 ‘버킷리스트’와 납입목표금액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데뷔일과 각 멤버들의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서는 특별 우대이율 연 0.1%포인트가 제공된다. KB스타뱅킹 내 상품 전용관에서 멤버별 폴라로이드 형식의 사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일반 우대이율로는 ▲ KB스타뱅킹 내 전용관에서 버킷리스트 및 목표금액 등록 시 연 0.1%포인트 ▲ 아이콘 적립으로 8회 이상~15회 이하 납입하는 경우 연 0.1%포인트, 16회 이상인 경우 연 0.2%포인트 ▲ 리브(Liiv)앱 가입 시 연 0.2%포인트 ▲ 본인포함 2명 이상 가족고객 등록 시 연 0.2%포인트, 추천 우대이율 연 0.3%포인트가 제공된다.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 이용 시 0.2%의 기본적립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커피·제과·아이스크림·영화관업종,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대중교통, 소셜커머스, GS25 편의점 등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최대 0.3%~0.8%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yook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