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롯데종합할인세트’ 롯데호텔은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5일 동안 타임세일 프로모션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선보인다.
한국은 물론 베트남, 러시아까지 3개국·7개 도시(한국=서울 제주 부산 울산 베트남=호치민 하노이 러시아=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한 5성급 롯데호텔이 참여하는 국내외 호텔 통합 타임세일이다.
그 동안 롯데호텔의 5성급 호텔들이 개별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 적은 있지만 이처럼 여러 호텔이 함께 하는 타임세일 프로모션은 최초로 선보이는 터라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롯데호텔 특급세일 상품의 투숙가능 기간은 11월 4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로 겨울 시즌 여행이나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된다.
해외의 경우, 국내에서 사랑 받는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의 호치민과 하노이,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한 롯데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여행에 제격인 건기를 맞는 하노이와 호치민, 러시아 유일의 부동항으로 겨울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현지 최고 수준 5성급 호텔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국내에서는 서울, 제주, 부산, 울산 등 4개 호텔에서 첫 통합 타임세일을 기념 특별 상품으로 겨울철 호캉스객들을 유치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특급세일은 롯데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은 11월 30일까지 투숙을 완료하면 LH포인트 1000점(한화 1만원 상당) 보너스 적립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멤버십 비회원도 이번 타임세일 프로모션 예약은 가능하다.
일부 날짜는 객실의 조기 마감이 예상되어 빠른 예약이 필수이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특별가는 4일 오전 10시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