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진__20191118
오티스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 개최. 제공 |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스포츠서울 이혜라 기자]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가 17일 설치 파트너사의 안전 우수자 및 그들의 가족들을 초청해 안전과 동반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는 2015년부터 매년 실시돼 왔다. 오티스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인 ‘안전’ 문화를 설치 파트너사와 공유하고, 상생의 의지를 함께 다지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안전을 테마로 한 퀴즈 및 보물찾기 게임, 원 오티스(One Otis) 가족 운동회 등에 참여하며 가족과 함께 오티스의 안전 문화를 체험했다. 행사 말미에는 안전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안응상 오티스 설치사업부 상무는 “안전의 중요성과 책임 의식은 파트너사와 오티스 임직원 모두가 공감할 수 있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함께 안전의 가치를 지켜나가면서 상생 협력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오티스는 임직원의 안전은 물론 고객과 파트너사의 안전까지도 고려한 ‘올 세이프(All Safe)’ 경영철학 실현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장 안전 활동 우수자를 대상으로 기준에 따라 ‘안전 마일리지’를 지급해 복지 혜택 제공하는 ‘에스마일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hrle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