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가 지난 16일(토) 진행된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첫 출발을 알렸다.
스페셜 기초 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꾼 조성아 포켓 세럼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완벽한 꿀광 보습과 수분 가득한 광채를 직접 방송에서 선보이며 ‘조성아허니세럼스틱’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방송 초반부터 주문량이 몰리며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시켰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스페셜 수시 케어가 가능한 스틱 타입 세럼인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피부가 건조하거나 영양이 부족하다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꿀 보습 성분이 피부에 고루 흡수돼 속은 촉촉하고 겉은 탱탱한 황금꿀광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춥고 건조한 혹한기 시즌 꼭 필요한 신개념의 포켓 세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완판 소감을 전했다.
쉽게 자극받기 쉬운 혹한기 피부에 최적화된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피부가 마를 틈, 늘어질 틈, 광 떨어질 틈 없이 탱탱하고 촉촉한 꿀보습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 꿀세럼 120병을 스틱 한 통에 응집시켜 혹한기 피부 비상 시즌에도 탄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구현하는 막강 스펙을 갖췄다.
또한, 순금가루와 황금누에고치를 콜라겐 캡슐에 감싼 일명 ‘황금누에캡슐’이 피부에 바르는 즉시 신선하게 터져나와 황금 광 코팅을 씌워주어 피부 안팎의 탄력을 잡아준다.
여기에 SCI급 논문으로 항노화, 보습 효능이 검증된 3중 프로폴리스 콤플렉스(블랙비 프로폴리스, 그린 프로폴리스, 레드 프로폴리스)와 5개국 대표 명품 허니 콤플렉스(러시아 바시키리야꿀, 뉴질랜드 마누카꿀, 슬로베니아 아카시아꿀, 하와이 화이트 허니, 국내산 밤꿀)가 만나 속탄력과 속보습을 꽉 채워줘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스페셜 수시 관리 비법을 한통에 담은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 현대H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