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CELEBe(셀러비)가 ‘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온라인서비스(앱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감동 문화정책과 소비자감동 경영을 실천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CELEBe(셀러비)
CELEBe(셀러비)

셀러비는 셀럽이 특정 팬만을 위한 프라이빗 영상메세지를 제작, 판매하고 그 수익을 공익 목적을 위해 기부하는 플랫폼으로 서비스 오픈 후 빠른 성장세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셀럽과 팬이 1대1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기부를 통해 이웃들에게 감동을 나누는 서비스를 제공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셀러비코리아는 여러 공신력 있는 기부 단체들과 협약을 맺고, 정기적인 후원을 진행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는데 힘쓰고 있다.

㈜셀러비코리아 박경범 대표이사는 “셀럽과 팬이 기부를 통해 이웃들에게 감동을 나누자는 취지로 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셀럽들과 기부뿐만 아니라 여러 행사를 통해 나눔 바자회, 나눔 콘서트 등을 주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보다 나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이웃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셀러비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