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창립 20주년 기념 ‘땡큐 박스’ 특별 패키지 외관
닥터지 창립 20주년 기념 ‘땡큐 박스’ 특별 패키지 외관. 제공|닥터지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닥터지 베스트 셀러 아이템 14종을 경험해볼 수 있는 어드밴트 캘린더 컨셉의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를 선보였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0년 설립 이후 홍콩, 미국, 러시아, 중국 등 전세계 22개국에 진출해 인기를 얻으며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피부 타입을 진단하는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 및 1:1 멘토링 서비스 등은 민감 피부, 2030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닥터지가 선보인 어드밴트 캘린더 컨셉의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는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대표적인 무기 자외선 차단 선케어 ‘그린 마일드 업 선’ 본품 2종과 함께 인기 아이템 12종의 샘플이 포함돼 있다. 선케어, 앰플, 크림, 클렌징 등 주요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패키지가 구성됐으며, 해당 제품은 금일부터 자사 공식 쇼핑몰 및 제휴 사이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닥터지 안건영 대표는 “닥터지 브랜드가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 대해 매우 뜻 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람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자 하는 본질’에 대해 깊게 연구하고, 이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