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아미노산 스포츠뉴트리션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글로벌 식품 아미노산 기업 아지노모도에서 신제품 두 가지 ‘아미노바이탈프로 3800’과 ‘아미노샷 퍼펙트에너지’를 23일 런칭했다.


아미노바이탈프로 3800은 기존 프로 3600에서 레서피 포함,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운동 시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9종류와 우리 몸의 데미지를 덜어주는 아미노산 “글루타민”과 에너지 효율을 올려주는 아미노산 “시스틴”이 새롭게 추가되어 총 11종류의 아미노산이 3,800mg 함유되어있다.


또한 식품전문 회사의 노하우로 아미노산 특유의 쓴맛을 억제, 자몽 맛으로 변경하여 목 넘김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운동 시 부담 없이 음용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리뉴얼 아미노바이탈프로 3800은 특히 지난 런던 올림픽과 리우 올림픽 출전선수들을 위해 선보인 ‘London Special’과 ‘Rio Special’제품에서 축적한 아미노산 배합 노하우가 적용되었다고 한다.

관계자는 “아미노바이탈 아미노샷 퍼펙트에너지는 운동 시 에너지원이 되는 당질과 당 생성에 관여하는 아미노산 알라닌, 프롤린이 총 2,500mg가 함유된 에너지 보충 젤리로, 마라톤과 같은 장시간, 장거리 운동 중 섭취 시 경기 끝까지 퍼포먼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며 “소용량 포켓 사이즈로 운동 중의 휴대성을 높였으며 절개선을 없애 쓰레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친환경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아미노바이탈은 2020도쿄 올림픽 공식 파트너브랜드로 지정이 되었으며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과 더불어 트리플 컨디셔닝서포트를 위해 우리나라국가대표 선수단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제품인 프로3800과 아미노샷 퍼펙트에너지 두 제품은 3월 25일부터 온라인 구매와 주요 소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