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광고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청호나이스는 이번에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제품의 TV광고를 온에어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신규 TV광고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이 활용됐으며,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제품의 특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활용도를 강조했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광고에 사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광고 기획단계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들어졌다.
CM송 티저 영상은 19일 유튜브 등을 통해 먼저 공개돼 폭발적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해당 광고는 CM송 제목처럼 믿을 수 있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맑고 투명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드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과 우월한 기능이 우리 삶의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다는 활용도를 강조하며 “청호 올웨이즈~”라는 징글로 경쾌하게 마무리된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선 임영웅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특유의 감성을 실은 가창력을 통해 청호나이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임영웅이 직접 불러 광고에 활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앞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의 신규 TV광고는 22일부터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를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melod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