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1번 트랙 ‘Feel Good(필 굿)(SECRET CODE)’을 시작으로, ‘Weather(웨더)’, ‘별의 밤’, ‘Somebody to love(썸바디 투 러브)’, ‘물고기’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첫 번째 트랙 ‘Feel Good (SECRET CODE)’으로,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 ‘우리의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아 프로미스나인만의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활발한 앨범 참여가 돋보인다. 3번 트랙 ‘별의 밤’은 이서연이 직접 작사·작곡한 자작곡이며, 4번 트랙 ‘Somebody to love’는 이새롬이 작사를, 5번 트랙 ‘물고기’에는 이새롬과 박지원이 공동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My Little Society’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이후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밝고 상큼한 기존 매력과 더불어 한 뼘 더 성장한 아홉 멤버의 모습을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오프더레코드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