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 (1)
거치형 구강세정기 EW1613. 제공|파나소닉코리아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파나소닉코리아가 미세모 노즐로 플라그 제거에 도움을 주는 구강세정기 제트워셔 EW141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EW1413은 분당 약 1600회까지 분사되는 강력한 제트 수류를 통해 칫솔로는 닿기 어려운 치아 사이사이의 이물질을 강력하게 씻어낸다. 기존 제품과 달리 미세모 노즐이 새롭게 탑재되어 치아와 치간을 세밀하게 겨냥하는 것은 물론 미세모가 직접적으로 치아에 닿을 수 있어 빵이나 쿠키처럼 치아에 쉽게 붙는 음식물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이에 제트워셔의 특징인 치간, 잇몸, 그리고 치주포켓 케어를 의미하는 3중 구강 케어가 더욱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강력한 제트 수류가 칫솔이 잘 닿지 않는 치간의 이물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치간 세정 효과가 있으며, 공기 방울로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잇몸을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 잇몸과 치아 사이 경계에 있는 치주포켓을 깨끗이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디자인적으로는 인체공학적인 이지그립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고 130ml의 물탱크를 탑재 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파나소닉 제트워셔의 장점 중 하나인 방수는 수심 1m에서 약 30분간 방수를 유지하는 수준인 IPX7 등급으로, 사용 후 물로 씻어도 무리가 없는 안정적인 방수 성능을 갖추었다. 이는 보통 화장실에서 많이 사용하는 구강세정기의 특성을 감안했을 때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충전 또한 무접점 충전이 가능해, 물기가 있더라도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무선형인 EW1413 출시와 함께 동일한 미세모 노즐로 업그레이드된 거치형 EW1613 제품 또한 새롭게 선보였다. EW1613은 10단계 수압조절이 가능하며 600ml 용량의 대형 물탱크를 제공해 더욱 세밀하면서도 여유롭게 구강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선이지만 본체와 노즐 핸들이 유연하고 탄력적인 호스로 연결되어 있어 여전히 간편한 사용을 자랑한다.

파나소닉코리아 관계자는 “EW1413은 오늘부터 홈쇼핑 등 대부분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W쇼핑에서 오는 23일 오전 12시 (22일 자정)에 진행하는 런칭 행사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한다”며 “EW1613은 이달 말부터 전국백화점 및 파나소닉프라자,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