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2020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되자 급격하게 변화하는 기온과 차가워진 공기로 인해 건강 관리가 더 중요시되는 겨울철에는 운동과 영양보충이 더욱 우선시 되고 있다. 이 기간에는 마른 체형으로 고민하면서 체중을 찌우려는 이들에게 매스보충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같은 흐름에 헬스보충제 시장에서는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웨이텐에서 선보인 '머슬트레인 매스'는 체중 증량을 위한 매스보충제로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과 탄수화물, 그밖의 영양을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WPI 올인원 보충제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웨이텐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에서도 유당이 가장 많이 제거된 WPI 프리미엄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함유된 제품이며, 1회 섭취 시 높은 칼로리(72g 탄수화물 + 23g 단백질)를 섭취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상적인 복합단백질의 WPH와 WPI와 높은 탄수화물 함량을 보이는 '네덜매스'와 합리적인 가격과 성분의 '스타우트매스'로 두 제품이 있다.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웨이텐의 관계자는 "머슬 트레인 시리즈는 프리미엄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물론이며, 그 밖에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 다양한 분원료가 함유되어 체중 증가를 목표로 하시는 고객분들께 제품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서 더욱 제품의 발전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 "제품별 함유 성분과 사용 목적에 따라서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헬스보충제 중 매스보충제는 웨이텐 공식몰과 해당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