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디 교육그룹ㅣ사진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떠오르는 중소벤처기업 티엠디 교육그룹이 교육업계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티엠디 교육그룹은 미래교육을 기획하고 교육을 통해 세상을 밝히고자 하는 교육전문 기관이다. 미래 인재 양성분야인 진로교육, 역량교육, 디지털리터러시 교육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삼성, 현대를 포함하여 미래인재를 선제적으로 양성하고자 하는 국내 유수기업의 CSR관련 교육기획컨설팅을 진행하며, 다양한 분야의 교육 콘텐츠와 사업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다수의 국가기관과도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티엠디 교육그룹을 이끄는 고봉익 대표는 국내에선 드물게 지식교육이 아닌 역량교육컨텐츠를 개발하여 사업적으로 성공한 케이스로, 21세기를 이끌어갈 글로벌 리더 21인과 2020년 존경받는 기업인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소리치지 않고 화내지 않고 초등학생 공부시키기’, ‘공부계획의 힘’, ‘진로 로드맵’ 등 교육과 관련된 다수의 저서를 출간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고봉익 대표가 개발한 ‘스터디플래너’는 국내 전체도서 판매 1위를 하기도 했다.
티엠디 교육그룹은 직원들을 위한 복지마저 탄탄하다. 회사가 매년 성장하는 것에 대한 감사함의 표현으로 직원들의 급여 인상율이 업계 최고 수준이고, 3년 전부터 전직원 대상 월급 100% 보너스를 포함해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직원에게 100만 원 보너스 지급, 휴가 보너스 지급 등 직원들의 수고에 최선으로 보상하고 있으며, 장기근속 직원을 위한 한달의 리프레시 휴가, 오후 4시에 조기퇴근 하는 TMD Day 등 직원 가족의 복지까지 계획하고 책임진다.
이러한 티엠디 교육그룹이 원하는 인재상 또한 타 기업과 달리 특별하다. 진정한 교육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과 청소년을 사랑하고, 시장 변화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지혜 그리고 부하직원과 파트너사(하청업체)에게 겸손할 수 있는 미덕을 가진 이들이 티엠디 교육그룹에서 일할 수 있다.
티엠디 교육그룹의 고봉익 대표는 “모든 아이들이 꿈꾸는 방법을 배우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 또한 아이들 개인의 성공을 넘어 세상에 선한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 되는 교육을 하고 싶다. 뿐만 아니라 티엠디교육그룹은 회사가 얻은 이익을 통해 직원의 행복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와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도 티엠디교육그룹은 미래인재양성과 관련하여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소양을 다 할 계획이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