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11일(금) GS홈쇼핑에서 ‘TS쿨샴푸’ 방송을 진행한다. 여름 시즌을 앞두고 깔끔한 두피 관리를 위해 기획된 방송으로, 오후 6시 3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된다.
이번 시즌 론칭을 맞이해 전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가 간편한 체험분이 2배 증정된다. 오직 생방송 중에만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TS쿨샴푸’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기본구성(500g 4통, 100g 4통, 6g 8매) △매니아구성(500g 6통, 6g 8매)의 총 2가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두피 케어와 함께 시원함을 선사하는 두피 쿨샴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TS쿨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쿨링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세정력이 우수해 적은 양을 사용해도 모발과 두피에 쌓여 있는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제품 속에 펜톨 성분이 함유돼 사용 시 시원한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인체적용시험으로 두피 유분 감소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로 마쳐 우수한 제품력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실리콘, 인공 향료 등 걱정 성분 15가지는 배제됐다. 인공 향을 대신해 9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과 TS가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물푸레나무추출물(특허등록번호 제10-2093708호) △H Plus Complex(특허등록번호 제10-2069712호) 등 11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됐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쿨샴푸’는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지성 두피뿐 아니라 온종일 상쾌하고 보송보송한 두피를 갖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이다”라며 “다가오는 여름철 많은 분들의 두피 고민을 위해 마련한 방송이다.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으며, 최근 2030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지드래곤(지디)을 'TS샴푸' 모델로 발탁하였다.
대표 브랜드로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이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