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양미정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다가오는 졸업,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레고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색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SSG닷컴에서 오는 28일까지 영원히 간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 2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실제 꽃다발처럼 생기 가득한 ‘레고 꽃다발(10280)’과 초록 잎과 벚꽃이 만개한 두 가지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레고 분재나무(10281)’, 이국적인 모습의 ‘레고 극락조화(10289)’ 등 인기 제품 3종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공식 네이버스토어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성인 팬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테마별 인기 제품 18종 기획전을 실시한다. 여행, 건축, 가드닝, 슈퍼카, 슈퍼 히어로, 해리포터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관심 주제를 아우르는 인기 제품들을 한 데서 선보인다. 특히,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레고 아이디어 곰돌이 푸(21326)’와 ‘레고 아이디어 타자기(21327)’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는 나만의 취향을 표현하고 멋진 인테리어 소품도 될 수 있는 특색 있는 선물”이라며 “다가오는 졸업·입학 및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레고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소중한 사람과 하나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