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6) 스테이씨_음악중심(1)

[스포츠서울 | 황혜정 인턴기자] 4세대 아이돌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RUN2U’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4세대 그룹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스테이씨는 무대 시작부터 끝까지 강한 중독성을 가진 멜로디와 퍼포먼스를 화려하게 선보였다. 솔직한 사랑을 보여주듯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 상큼함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 매력을 보였고, ‘주춤주춤’ 등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스테이씨가 탄생시킨 독보적 장르 ‘틴프레시’를 한층 폭넓고 다양한 음악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특히 ‘상관없어 멋대로 생각해도 돼 막지 못해 널 사랑하기 때문에’라는 노랫말을 통해 나의 온전한 감정을 당당한 에너지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한 뒤 현재 2100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YOUNG-LUV.COM’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t16@sportsseoul.com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