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배우 선우은숙이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9일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선우은숙과 관련된 허위사실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상들이 유포되고 있다. 해당 유튜버들은 개인 영리를 목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제작, 유포하고 있고, 이로 인해 선우은숙 본인을 비롯해 가족, 주변인들까지 큰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배우를 보호하기 위해 허위사실로 가짜뉴스를 제작, 유포,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강경 대응의 뜻을 밝혔다.

소속사는 이와 관련한 증거자료들을 수집하고 있는 상태이며, 더 이상의 허위사실 유포, 명예혜손, 악의적 루머 생산의 자제를 당부했다.

선우은숙은 최근 4세 연하의 아나운서 유영재와 재혼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최근 선우은숙의 재혼과 관련한 루머, 전 남편 이영하의 건강, 자택 문제 등 확인되지 않은 가짜뉴스가 확산되며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이하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당사 소속 배우 선우은숙 씨에 관련된 허위 사실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동영상들이 유튜브를 통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을 제작한 유튜버들은 개인 영리를 취할 목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제작, 유포하고 있고 이로 인해 선우은숙 씨 본인을 비롯해 가족, 주변인들까지 큰 피해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더 이상 이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소속 배우인 선우은숙 씨를 보호하기 위해 배우 본인이 직접 말씀드린 사실 외에 허위 사실들로 가짜 뉴스를 제작, 유포, 확산시키는 이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당사는 현재 해당 행위에 관련된 증거 자료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선우은숙 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악의적인 루머와 비방, 인신공격 등의 영상과 게시글을 작성한 분들은 삭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법행위가 지속된다면 확보한 증거들을 근거로 형사 고소는 물론 정신적·재산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등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결과에 따른 합의와 선처는 절대 없을 것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