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롯데웰푸드가 방탄소년단과 함께 컬래보를 진행하며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롯데웰푸드의 첫 초콜릿 제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선보인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컬래버 제품은 크런키 제품의 단면이 좌우로 배치되어 있고, 크런키 글자를 사용해 화려한 조명이 있는 무대를 표현한 배경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패키지 가운데 부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총 8종으로 방탄소년단의 개별 이미지가 삽입된 7종과 단체 이미지가 들어간 1종으로 구성된다.

롯데웰푸드는 8종 제품을 모두 모으면 확인할 수 있는 숨겨진 이미지도 제품 패키지 옆면에 삽입했다고 전했다. ‘크런키 X 방탄소년단’ 컬래버 8종을 옆면에는 제품명 ‘CRUNKY’, 멤버 이름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이 새겨져 있어 순서대로 제품을 쌓으면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볼 수 있는 재미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크런키 제품뿐만 아니라 향후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도 방탄소년단을 온팩하여 한정판 제품을 선보일 10월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