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오메가엑스(OMEGA X)의 컴백이 6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ykyk(if you know, you know)’(이프 유 노, 유 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타이틀 ‘JUNK FOOD(정크 푸드)’를 비롯해 수록곡 ‘LOUDER(라우더)’, ‘Touch(터치)’, ‘HEY!(헤이)’, ‘ISLAND(아일랜드)’까지 미니 3집 전 트랙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오메가엑스표 에너지가 담긴 다채로운 장르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상반된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멤버들의 비주얼 역시 눈길을 끈다. 블랙과 화이트로 나뉜 배경에 걸맞게 다크한 무드부터 부드러운 매력까지 보여주며 극과 극 소화력을 뽐낸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JUNK FOOD’는 불안정한 느낌의 신스와 베이스가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랩 장르의 힙합곡이다. 오메가엑스만의 재치 있는 해석이 담긴 가사에 말하는 듯한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무분별한 미디어 속 시선과 잣대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소망을 담은 미니 3집으로 돌아오는 오메가엑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활약까지 펼치며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준 만큼, ‘iykyk’로 또 다른 시작에 나설 이들을 향해 이목이 쏠린다.

오메가엑스의 ‘iykyk’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