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기자] 이노스TV가 오는 13일 인터파크 인싸위크를 통해 32인치 스마트TV와 무빙 스탠드(FS-20)를 15%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인터파크 인싸위크 행사 중 S3201KU와 무빙 스탠드는 이날 오전 10시에 판매가 시작되며, 이번에 출시 한 화이트 컬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한정 수량 판매로 진행된다.

S3201KU는 구글 OS를 탑재해 맞춤형 UI(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OTT 서비스도 사용 가능하다. 또 IPS 패널을 사용해 넒은 광시야각으로 시청각을 지원하며 넓은 색 영역인 WCG 지원으로 미세한 톤까지 표현한다.

이노스TV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13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구매가 되지 않기 때문에 빠른 구매 결정을 권장한다”며 “이번 인터파크 인싸위크 할인 행사 뿐 아니라, 최대 20만 원을 지급하는 이노스TV 유튜브 리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노스TV는 (주)올인닷컴의 가전 브랜드로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TV와 홈 IOT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내 TV 브랜드 중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혁신적 기술 및 다수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최근 자체 개발 기술인 ACC(화질)와 ACA(사운드) 기술을 배포 중이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