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박아인이 ‘웨딩 임파서플’에 출연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박아인은 극 중 이지한의 이부 누나이자, LJ 백화점 상무 최승아 역으로 분해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인다. 박아인이 맡은 최승아는 번뜩이는 두뇌 회전과 빠른 눈치로 실세를 맡아 LJ 후계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힘쓰는 야망있는 캐릭터다.
박아인은 다채로운 인물들 사이에서 세련미 가득한 비주얼로 총천연색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박아인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예정이며, 매 작품마다 선보였던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박아인표 최승아를 기대케 한다.
박아인은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 ‘배가본드’, ‘꼰대인턴’, ‘스위트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두 번은 없다’, ‘신사의 품격’, ‘으라차차 와이키키2’, ‘나쁜 남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보여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 높은 싱크로율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박아인이 ‘웨딩 임파서블’에서는 어떤 면면들을 통해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아인이 출연하는 ‘웨딩 임파서블’은 오는 2월 26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