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9종 415개 부품 대상 최대 35% 할인 혜택

■여름철 정비 수요가 높은 부품에 대한 시장조사후 할인 대상 품목 선정

■고품질 순정부품으로 차량 수명 연장 및 총소유비용(TCO) 절감 기대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독일 프리미엄 상용차 기업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여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만트럭의 고품질 순정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4년 여름 스페셜 부품 캠페인’이다.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고객의 주기적 순정부품 교환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브레이크 및 냉각기, 밸브계통 등을 포함한 MAN 순정 부품 9종 415개 품목 대상이며, 최대 35%의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을 앞두고 사전 조사를 실시해 고객 수요가 높은 하절기 주요 사용 부품을 할인 대상 품목으로 선정했다. 특히 지난해 여름 고객의 호응이 높았던 할인 대상 부품들을 포함 및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만트럭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고객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과 2년 품질 보증을 갖춘 MAN 순정 부품을 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량 총소유비용(TCO)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총소유비용 절감을 돕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고객 친화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MAN 순정 부품은 독일 본사의 엄격한 성능 시험을 통해 만트럭 차량에 최적화된 부품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