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사랑스러운 스누피가 내 지갑 속으로 쏙!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스누피 캐릭터 만화 ‘피너츠’와 컬래버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했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전면과 후면에 인기 캐릭터인 스누피와 우드스탁, 찰리브라운을 넣어 디자인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스누피 에디션은 △스누피 △카툰 △동산△나무 4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KB Pay앱으로 발급, 환전, 이용 및 조회까지 할 수 있다. 전 세계 56종의 통화에 대해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하는 카드로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 없이 해외 가맹점 이용 및 ATM 인출시 수수료가 면제되며, KB 페이 외화머니 잔액이 이용금액보다 부족한 경우 연결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하는 ‘부족금액 자동충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스누피 디자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랜덤카드와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 또 오는 8월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대상카드로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 시 3600명을 추첨해 스누피 인형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세계적인 캐릭터 스누피의 귀여운 모습을 KB국민 대표 여행 특화상품인 트래블러스 카드에 담았다”며 “출시 기념으로 스누피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휴가철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발급과 함께 귀여운 스누피 소장의 기쁨도 동시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