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스포티비(SPOTV)의 ‘스포타임 모터스포츠(SPOTIME MOTORSPORTS)’가 2024 콘텐트아시아 어워즈(ContentAsia Awards)에서 ‘베스트 스포츠 매거진 프로그램’ 상을 수상했다.
스포티비는 지난 5일 대만에서 열린 이 시상식에서 해당 프로그램이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스포티비는 현대자동차와 협업을 통해 TCR WORLD TOUR, WRC 등 다양한 레이싱 스포츠를 중계하고 있다.
콘텐트아시아 어워즈는 아시아 지역의 미디어 산업에서 뛰어난 콘텐츠를 제작하고 혁신을 선도하는 작품을 기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스포타임 모터스포츠’는 모터스포츠를 주제로 한 전문 스포츠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모터스포츠 팬들과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레이스 소식, 랠리 관전 포인트 등을 다룬다.
경기 분석과 기술적인 설명을 결합한 내용으로 스포츠 팬들뿐만 아니라 모터스포츠에 익숙하지 않은 시청자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간 콘텐츠로 평가받고 있다.
스포티비 오희철 대표는 “‘스포타임 모터스포츠’가 콘텐트아시아 어워즈에서 ‘베스트 스포츠 매거진 프로그램’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모터스포츠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시청자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하고 재밌는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mulgae@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