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콘텐츠 플랫폼 리디(대표 배기식)가 추석을 맞아 일본 인기 만화 ‘은혼’ 전권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5년간 연재되며 큰 인기를 끈 SF 코미디 대작 ‘은혼’ 77권 전권을 24시간 동안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다. ‘은혼’은 외계인이 점령한 가상의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무라이들의 모험기를 그린 작품으로, TV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등으로도 제작되며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만화다.
리디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은혼’ 전권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포인트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인기 만화 ‘하이큐!!’, ‘스파이 패밀리’ 등 11종의 작품 중 최대 3권까지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리디는 웹툰과 웹소설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기 웹툰의 모든 회차를 각 100원에 대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7200종 이상의 웹소설 작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리디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은혼’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며, 팬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리디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따뜻한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