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오설록이 정성을 담은 추석선물 세트를 제안해 눈길을 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티세트를 고급 지함과 단아한 보자기로 싸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제작했다.
◇티 에디션 헤리티지
‘티 에디션 헤리티지’는 다채로운 블렌디드 티 등 총 9종을 담았다. 전통 방식 그대로 덖어 감칠맛을 더한 녹차 ‘우전’과 풍부한 향기와 진한 수색이 특징인 반발효 차 ‘홍우전’을 피라미드 티백 형태로 즐길 수 있다. 무게감 있는 블랙 컬러에 제주 차밭에 드리운 안개를 표현한 패키지로 품격 있는 추석 선물 세트로 추천한다. 9종의 차별 7개씩 총 63 티백으로 구성했고 가격은 15만원.
◇티 에디션 시그니처
순수차 ‘세작’과 허브티 ‘캐모마일 블렌드’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 등 오설록 대표 블렌디드 티 등 6종으로 구성했다. 티 파우치를 꺼내기 좋은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 안성맞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어 명절에 가족과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종류별 7개씩 총 42 티백에 8만5000원.
◇티 베리에이션 에센스
‘에센스’ 같은 블렌디드 티도 빼놓을 수 없다. ‘제주 순수녹차’ ‘삼다 꿀배 티’ 등 6종을 각 7개씩 담아냈다. 취향뿐만 아니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특히 ‘스윗 허니 블랙티’ ‘유자 얼그레이’ 등 오설록 신규 티도 소비자의 손길을 기다린다. 42개 티백에 3만4000원.
◇티 베리에이션 O
오설록 베스트 티백 6가지 맛을 하드 북 케이스에 담아 매일 색다른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티 세트이다. 차를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자주 음용하는 사람까지 취향에 따라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오브제 타입의 패키지로 감각적인 취향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잡았다. 총 36개 티백에 2만7000원.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