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원 할인 쿠폰 제공…KBL 홈페이지 또는 앱 예매 시 적용 가능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경기 안양시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연고 프로농구단의 홈경기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시는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 제휴해 ‘2024~2025시즌 KCC 프로농구’의 홈구장 경기 입장권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안양시 카카오톡과 친구를 맺은 후 채널홈에서 할인쿠폰을 내려받아 한국프로농구(KBL) 홈페이지나 앱에서 경기 예매 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좌석은 2층 일반석(성인・청소년)이며, 한 달에 1인당 1번 온라인 예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할인과 중복 할인은 할 수 없다.
예매 및 쿠폰 사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나 시 공식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경기에 한하며, 향후 지속 여부는 협의키로했다.
이번 시즌 프로농구는 지난 19일을 시작으로 내년 4월까지 열린다.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는 한국프로농구(KBL) 통산 정규리그 2회 우승, 챔피언 결정전 4회 우승을 기록했는데, 올해 역시 팬들의 기대가 크다.
원재섭 홍보기획관은 “안양시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는 물론 연고 구단에 대한 시민 관심을 유도해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hoonj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