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중국 현지에서 브랜드 모델인 ‘진철원’(陈哲远)과 인기 왕홍인 ‘리쟈치’(李佳琦)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브랜드의 현지화 제품이자 프리미엄 라인인 ‘AGE20’S 스포트라이트 에센스 팩트’ 소개를 중심으로 중국 시장 내 브랜드의 역량 강화 및 팬덤 확보 차원에서 기획됐다. 특히 현지 소비자의 선호도 및 고객 특성에 맞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 진철원과 티몰의 89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왕홍 리쟈치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AGE20’S의 모델 진철원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스포트라이트 에센스 팩트를 직접 시연하는 것은 물론 제품에 대한 질의응답 세션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AGE20’S 스포트라이트 에센스 팩트는 광채 나는 피부를 선호하는 현지 소비자의 베이스 취향을 반영해 내 피부인 듯 빛나는 광채를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AGE20’S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내 브랜드 입지 강화 및 팬덤을 확대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AGE20’S는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