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특별한 시즌 기프트를 담은 ‘윈터 세레니티(Winter Serenity)’ 패키지를 2025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는 ‘윈터 세레니티’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에서 선보이는 홀리데이&윈터 시즌 한정 상품인 ‘천연 인센스 박스’와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다이어리’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격물공부의 ‘천연 인센스 박스’는 강원도에서 수확한 허브로 만든 ‘스머지 스틱’, 마음과 몸을 진정시키는 천연 인센스 ‘팔로산토’, 그리고 ‘화산석’과 ‘틸란드시아 이오난사’로 구성되어 자연의 깊은 향을 선사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연말연시 선물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그랜드 마스터스’ 및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을 예약할 경우,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25층의 그랜드 리셉션에서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를 비롯해 객실에서 누리는 이브닝 서비스 ‘스테이 딜라이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스위트 객실 고객은 ‘커피&쿠키 서비스’와 ‘콘스탄스’에서의 조식을 비롯해 1914 라운지앤바에서 칵테일, 위스키, 맥주, 와인 중 선택한 주류와 카나페가 포함된 ‘1914 팰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투숙객들은 파노라마 시티뷰와 함께 최고급 하드웨어를 갖춘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Josun Wellness Club)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마스터스’ 이상의 객실 선택시 사우나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스테이트 객실 기준 50만원(세금 별도)이며, 예약 기간은 2025년 2월 25일까지, 투숙은 25년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지난 해 격물공부의 시즌 아이템을 제공하며 첫 선을 보인 ‘윈터 세레니티’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면서, 올해에도 겨울의 향을 담은 격물공부의 시즌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면서 “올 연말 나를 위한 선물 같은 하루와 함께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다이어리에 새로운 한 해의 계획을 담아보는 의미 있는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