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부터 푸드까지…최대 -60% 타임 특가·할인쿠폰 제공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카카오가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다채로운 기획전을 마련한다. 올 한 해 고생한 나 자신을 위한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카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취향존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를 위한 행사로,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위시 리스트’를 큐레이션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뷰티·패션·스포츠·홈·테크·푸드·캐릭터 등의 기업이 참여한다.

고객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카테고리별 3만원 이상 구매해도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10%(최대 1만 원 할인) 결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는 11월27일부터 12월3일까지 해당 온라인숍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펼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타임특가’를 통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한정 수량, 균일가 특별전도 선보인다.

매일 오전 8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20%(최대 1만 원 할인) 할인 쿠포을 선사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3000원 할인해준다. 단, 할인 쿠폰은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카카오톡 커머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 큐레이션과 카카오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통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기회에 취향 저격 제품을 합리적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