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CGV가 (여자)아이들 공연실황을 담은 영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를 개봉한다고 7일 밝혔다.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월드투어 ‘아이돌(iDOL)’(2024 (G)I-DLE WORLD TOUR [iDOL] IN SEOUL)을 영상화했다.

이번 공연은 홍콩, 미국, 마카오 등 14개 도시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서울 공연은 예매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Super Lady(슈퍼 레이디)’, ‘LATATA(라타타)’, ‘퀸카(Queencard)’, ‘TOMBOY(톰보이)’ 등 (여자)아이들의 대표곡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에서 개봉하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CGV 특별관인 SCREENX, 4DX, ULTRA 4DX 포맷으로도 선보인다. SCREENX는 좌, 우, 정면 등 3면으로 확장된 스크린을 통해 멤버들의 표정과 동작, 공연장을 생생하게 담아 관객들에게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4DX는 (여자)아이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맞춰 모션효과를 구현하고, 곡 별로 다양한 환경효과를 사용해 몰입감을 선사한다. ULTRA 4DX는 SCREENX와 4DX 효과가 극대화되며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CGV는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봉 전날인 7일에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프리미엄 시사회를 개최한다. (여자)아이들의 무대인사가 예고된 프리미엄 시사회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8회차 전석이 모두 매진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개봉 1주차 특전으로 관람 고객에게 (여자)아이들 포토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시네마’는 오는 1월 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5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월드투어 공연 실황을 CGV 특별관인 SCREENX, 4DX, ULTRA 4DX 포맷으로 개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추운 겨울 극장에 방문해 콘서트 현장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를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