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구갤러리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24FW 시즌오프 기획전 현장 사진. 사진 | 29CM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가 40여 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의 24FW 인기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겨울 시즌 오프 기획전을 이구갤러리 서울, 대구, 판교에서 다음달 27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29CM에서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의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한 라이징 여성 브랜드를 엄선했다. ▲르바 ▲락피쉬웨더웨어 ▲몽돌 ▲르바 ▲아우브아워 ▲유라고 등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24FW 시즌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68% 할인해 선보인다.

‘타임 투 시즌 오프(TIME TO SEASON OFF)’를 테마로 유행을 타지 않고 겨울부터 봄 간절기까지 활용할 수 있는 니트웨어, 데님팬츠, 스웨트셔츠 등을 판매한다. 또한 가방, 부츠, 장갑, 모자 등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를 현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각 매장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구갤러리 판교에서는 ▲유라고 ▲르바 ▲리파인드902 세 브랜드의 24FW 리퍼브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2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전 매장에서 일부 참여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