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침대 매트리스 베스트슬립이 제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 맞춤 수면 상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슬립의 대표이자 바른수면연구소 소장이기도 한 서진원 대표가 직접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슬립의 신제품 ‘Z12Black, Z11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정한다. 해당 제품 구매 후,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바른수면연구소에서 제공하는 1회 수면 상담 서비스(35만 원 상당)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수면 상담은 연구원이 고객의 수면 패턴을 면밀히 분석한 후, 보다 나은 숙면을 위한 맞춤형 가이드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선착순 30명에게 제공되며, 제품 수령 후 한 달 이내에 신청해야 참여할 수 있다. 한 달이 지난 후에는 신청이 불가하며, 이벤트 대상 매트리스가 아닌 토퍼 및 하단 베이스 개별 구매 시 또는 타제품 구매 시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제품 1개당 1회만 신청 가능하며, 추가 상담은 유료로 진행될 수 있다.
한편, 바른수면연구소는 베스트슬립의 서진원 대표가 2012년 설립한 수면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서울대병원 출신 연구진과 함께 바른 수면 습관을 연구하고 있다. 특히, 2023년 3월부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수면 환경을 개선하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수들의 개별 수면 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서진원 대표는 직접 진천선수촌을 방문해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올바른 수면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기도 했다.
서진원 대표는 “베스트슬립은 단순히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수면 상담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성급 호텔 침대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베스트슬립 매트리스는 전국 41개 직영점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베스트슬립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혜택과 최신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