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화순스파리조트 ‘화순아쿠아나’ 전경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금호화순스파리조트가 워터파크·온천과 봄꽃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힐링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화순 봄봄봄’ 이벤트를 통해 투숙객들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열리는 ‘화순 남산공원 봄꽃 축제’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가 위치한 전남 화순은 천혜의 자연 경관을 품은 봄철 힐링 여행지다. 맑은 물과 붉은 절벽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화순적벽’, 수백 년 고목을 포함해 230여 그루의 나무로 가득한 ‘연둔리 숲정이’ 등 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명소가 즐비하다.

특히 ‘세량지’는 벚꽃과 철쭉 등 다양한 봄꽃이 잔잔한 호수 위에 비치는 몽환적인 풍경으로, 수많은 사진가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여행객들이 봄철 자연을 만끽하는 동시에, 온천에서 겨우내 쌓인 피로를 풀고 휴식할 수 있도록 화순아쿠아나 워터파크·온천 이용권을 제공하는 ‘화순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순아쿠아나’는 화순의 대표적인 온천 휴양지로, 나트륨, 리튬, 아연이 함유된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해 피로회복은 물론 관절염, 신경통, 알러지성 질환 등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대형 온천탕부터 아쿠아풀, 야외수영장, 노천탕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춰 온 가족이 방문하기 좋다.

금호화순스파리조트는 ‘봄봄봄’ 이벤트를 통해 4월 한 달간 투숙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아쿠아나 이용권 ▲온천 이용권 ▲선베드 무료 대여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말 아쿠아나 입장객들도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금호리조트의 한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휴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힐링 여행지를 찾는 분들에게 금호화순스파리조트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