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북강릉서비스 기아 오토큐(대표 이종월) 장학 증서 100만 원 전달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강릉정보공업고등학교(교장 최기원, 이하 강릉정보공고)는 4월 22일(월) 14시 교장실에서 ㈜북강릉서비스 기아 오토큐와 업무협약식(MOU) 체결 및 장학 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북강릉 서비스 기아 오토큐가 본교에 장학금을 지원한 것은 작년을 시작으로 올해 두 번째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북강릉서비스 기아 오토큐가 본교 그린 자동차과 학생들을 육성하고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그 결과, 기능경기대회에서 금상 수상 및 북강릉서비스에 취직하는 등 특성화고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지원의 선순환을 볼 수 있었다.

강릉정보공업고등학교와 ㈜북강릉서비스 기아 오토큐의 업무협약은 2025년 4월 22일(월)부터 2026년 4월 21일(일)까지 1년간 유지될 예정이다. 올해도 ㈜북강릉서비스 기아 오토큐는 작년에 좋은 사례를 올해도 이어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장학금 1백만 원을 흔쾌히 쾌척했다.
최기원 학교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뜻깊은 장학사업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학생들이 전문 기술인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