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_메리어트]_쿠킹위드대디_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쿠킹위드대디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포츠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아빠가 자녀와 함께 직접 요리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쿠킹 위드 대디’ 패키지를 제안한다.

이 패키지는 스위트형 객실 내에서 아빠와 아이가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청정원’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와 면, 카레, 잼, 홍초는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군고구마츄 등 맛있는 제품과 선물(1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특히 요리할 때 필요한 어른과 아이용 앞치마, 머그컵, 에코백까지 선물하는 등 섬세한 배려가 느껴지는 프로모션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객실 내 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요리를 하기에 완벽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요리를 하는 도중 더 많은 재료가 필요한 경우, 프론트로 그로서리 서비스(Grocery Service·생활잡화 배달 서비스)를 요청하면 객실로 물품을 배달해준다.

또한 쿠킹 위드 대디의 패키지 고객들은 여의도의 만연한 벚꽃을 보며 봄을 느낄 수 있다. 벚꽃 축제기간인 이달 27일부터 4월12일까지는 호텔 내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나들이용 피크닉 박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피크닉 박스에는 가족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와 봄 시그니쳐 음료 2잔이 담겼다.

더불어, 호텔에서 투숙하는 동안에는 호텔 내 피트니스&스파층에 위치한 ‘키즈풀’과 ‘키즈룸’에 입장할 수 있어 아빠와 자녀가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5월 말까지 판매하는 쿠킹 위드 대디 패키지의 가격은 26만원(세금 및 봉사료 제외)이며, 벚꽃 축제기간에는 28만5000원, 4월 4일과 11일에는 29만9000원에 판매한다. 조식을 선택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패키지 관련 예약은(02)2090-8025로 문의.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