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늬. 출처 | 방송화면 캡처
이하늬
[스포츠서울] 배우 이하늬가 오정연, 김태희와 같은 대학교의 동아리 출신임이 밝혀진 가운데 과거 그녀의 파격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5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숨은가슴찾기'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MC 김정민과 이하늬, 소유의 가슴 사이즈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MC 황민영은 여성 MC들을 향해 "방청객 여러분들도 가슴 사이즈를 공개했는데, MC들도 공개해야 하는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이에 당황하던 김정민은 "무엇일 것 같냐"고 물은 뒤 방청객들이 "B"라고 하자 "정확하다"고 답했다. 이어 이하늬는 "내가 굉장히 큰 편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렇지가 않다. 나는 C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막내 MC 소유는 "내가 큰 편이라 생각하면서도 거울을 막상 볼 때는 만족하지 못한다"며 "여자들은 한 달에 한 번씩 다르지 않느냐. C랑 D사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에 네티즌들은 "이하늬, 헉", "이하늬, 어머나", "이하늬, 우와", "이하늬, 대박", "이하늬, 정말?", "이하늬, 진짜?", "이하늬, 엄청 큰 줄 알았는데", "이하늬, 아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늬가 진행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장우영기자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