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_호텔_리조트,_봄_맞이_특별_이벤트_진행
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전경. 제공 | 대교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 준비한 봄맞이 특별 이벤트는 봄을 만끽하고 서울 근교에서 힐링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최근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 새로 오픈한 ‘더 라운지’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폴라로이드 기념사진 촬영은 물론 달콤한 초콜릿을 제공한다.

다음달 2일에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소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외 복합 스포츠 공간인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진행되는 소원 이벤트는 온 가족이 모여 망원경으로 보름달을 관찰하며 소원을 빌 수 있고 마이다스에서 제공하는 따뜻한 차와 함께 보름달을 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키즈 클럽 ‘키즈잼(Kids JAM)’에서는 오는 4월중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피크닉’을 오픈한다. 만 3세 이상의 아이들과 부모가 키즈잼의 인기 프로그램과 자유놀이를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이용 고객 모두에게 마이다스만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