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뜻밖의 Q’ 은지원이 선배 포스를 뿜어내며 자상한 ‘원포인트 퀴즈 레슨’을 진행한다. 그가 후배 아이돌인 여자친구 유주와 iKON(아이콘) 구준회에게 자신만의 가사 표현 비법을 전수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승부사 은지원의 퀴즈 노하우가 공개된다.
은지원은 불타는 승부욕을 분출하면서 승부사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는 ‘뜻밖의 Q’의 다양한 코너 중에서도 몸으로 가사를 표현하는 ‘바디 싱어’에서 문제를 보자마자 정답을 맞히는 신들린 추리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매주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주 은지원은 승부사의 냉철한 모습에 이어 같은 팀원인 유주와 구준회에게 자신이 체득한 퀴즈 꿀팁을 전수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은지원은 두 사람에게 “핵심만 표현해주는 게 제일 좋아~”라며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에 ‘원포인트 레슨’을 열었는데, 당시 아이돌 조상다운 아우라를 가득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은지원이 유주를 향해 엄지를 척 들고 있어 과연 유주와 구준회가 은지원의 수제자로서 전수받은 실력을 십분 발휘했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이처럼 자상한 선배 은지원가 직접 알려주는 퀴즈 꿀팁과 그를 따르는 제자 유주-구준회의 활약은 오늘(4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MBC 제공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