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인천 주안 최초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인 ‘더 필라테스’ 주안점은 2019년 황금돼지띠 새해맞이 첫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기구필라테스는 헬스나 수영, 요가와는 달리 기구를 활용한 정확한 자세로 부위별 근력운동과 스트레칭이 가능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몸매관리, 다이어트 뿐 아니라 체형교정, 재활치료, 근력운동으로도 효과가 탁월하여 중고등학생들부터 직장여성, 그리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그 연령층이 고르게 분포하고 있다.

새해 첫 이벤트인 만큼 1:1 P.T 뿐 아니라 그룹레슨의 가격할인 폭도 커져 기구필라테스의 가격 부담을 확 줄였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기구필라테스 1:1 개인 P.T를 등록하면 그룹레슨 회원권 추가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개인레슨과 그룹레슨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주안역 1분 거리에 위치하여 전철, 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용이하다.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어 전철 1호선 라인의 부평, 부천지역에서도 출퇴근길 운동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한편, ‘더 필라테스’ 주안점은 작년 4월 오픈 이후 강사진 변동 없이 회원관리가 잘 유지되고 있어 주안의 대표적인 여성전용 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지켜오고 있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추가로 같은 브랜드인 ‘더 필라테스 연수점’ 도 신년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해당 지점은 송도 인근 연수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 필라테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 및 접수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