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가수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의 노래 ‘검은머리’가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속 코너 ‘1%’에 삽입됐다.
오션프롬더블루의 노래 ‘검은머리’는 그동안 tvN 예능 프로그램 ‘코빅’ 속 인기 코너 ‘1%’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장도연과 배우 민찬기의 설렘 유발 장면에서 매회 반복적으로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화제의 코너 ‘1%’의 삽입곡 ‘검은머리’는 R&B 아티스트 오션프롬더블루가 작년 7월 발표한 a-side [90s kids never get old] 앨범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 곡으로 ‘검은머리 마이 걸(my girl) 입꼬리는 마이 월드(my world)’와 같은 중독성 있는 가사와 후렴구가 코너의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Downtown Baby’로 역주행 신화를 기록한 블루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발매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2000년대 R&B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검은머리’의 주인공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션프롬더블루는 작사·작곡부터 편곡까지 가능한 실력파 R&B 아티스트로 지난 2018년 EP [Luv-fi(2018)]을 통해 데뷔, 진솔한 가사와 로파이 사운드의 감성적인 음악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새 앨범 ‘why don’t you love me’를 발매한 오션프롬더블루는 앞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유튜브 코미디빅리그·검은머리 MV 캡처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