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Mnet ‘보이즈 플래닛’ K그룹 김지웅, 한유진, 김태래, 금준현, 김민성, 윤종우, 지윤서. 제공 | Mnet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Mnet ‘보이즈 플래닛’ K그룹 연습생들이 ‘Back Door(백 도어)’ 무대로 ‘엠카운트다운’에 선다.

‘보이즈 플래닛’ 측은 1차 미션인 그룹 배틀에서 우승을 거머쥔 K그룹 김지웅, 한유진, 김태래, 금준현, 김민성, 윤종우, 지윤서 연습생이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백 도어’로 오는 2일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선다고 밝혔다.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 김지웅은 시그널송 직캠 유튜브 조회수에서 K그룹 2위에 올라, 한유진, 김태래, 금준현, 김민성, 윤종우, 지윤서를 지목, 한 팀을 이룬 바 있다. 이들은 미션 곡으로 스트레이 키즈의 ‘백 도어’를 선택했고,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들로부터 가장 많은 지목을 받아 우승팀이 됐다. 그리고 우승 팀에게 주어지는 베네핏 중 하나인 ‘엠카운트다운’ 출연권을 따냈다.

지난 4회 방송 이후 유튜브에 업로드된 K그룹 ‘백 도어’ 관련 영상들이 방송 6일째인 2월 28일 기준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김지웅, 한유진 연습생의 개인 직캠 영상 조회수는 각각 100만뷰에 육박할 정도로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터라 ‘엠카운트다운’ 출연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K그룹 ‘백 도어’ 팀은 ‘엠카운트다운’ 출연에 이어 또 하나의 우승 베네핏인 ‘스튜디오 춤’에도 출연, 전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각자의 매력과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오는 2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 5회 방송서는 1차 미션을 마친 연습생들의 1차 생존자 발표식이 있는 가운데 연습생 전원이 참여한 미니 체육 대회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