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5월호_이하늬커버1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배우 이하늬가 넘치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하늬는 디올 뷰티 코리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당당하고 아름다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인다.

코스모5월호_이하늬화보2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밝고 긍정적인 무드부터 모던하고 매혹적인 뷰티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디올 뷰티 코리아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여성들의 ‘변화’에 대한 공감을 형성하는 디올 스킨케어 캡춰 토탈 #BETHECHANGE 캠페인을 통해 그녀 특유의 당당한 자신감과 함께 ‘변화’에 대한 그녀의 스토리와 메시지 역시 소개될 예정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코로나 19 전후로 달라진 많은 것 중 ‘아름다움’에 관한 가치의 변화를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 피부나 외모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넘어,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서로 생각을 나누고 공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여성들 간의 아름다운 연대, 그것이 저와 디올 뷰티가 함께 이루고 싶은 변화이기도 해요”라고 말했다. 또한 그녀 자신도 변화를 위한 도전을 선택하며 살아왔고, 그 변화로 인한 결과들이 지금의 배우 이하늬를 성장하게 만든, 자신감을 갖게 한 계기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코스모5월호_이하늬커버2

한편 화보 속 이하늬의 화사하게 빛나는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은 디올의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의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과 그리고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으로 완성됐으며, 매혹적인 입술은 5월 15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디올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로 연출됐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 일정에도 밝고 유쾌한 태도를 보여준 그녀는 진정한 넘사벽 뷰티 아이콘다운 모습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이끌었다.

코스모5월호_이하늬화보1

한편, 이하늬는 영화 ‘킬링 로맨스’ 크랭크업을 마쳤고, ‘외계인’(가제)와 ‘유령’ 촬영 중에 있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코스모폴리탄

기사추천